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영학과 일본비즈니스전공

 

학과장인사말

학과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일본비즈니스전공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는 국제화, 세계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구촌에서 우리나라의 경제·문화적 비중이 날로 커지면서 대외교류도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일본은 우리와 인접한 선진공업국가로서 주요 교류 상대국입니다. 우리와의 교류 영역은 무역·투자 등 경제분야뿐만 아니라 문화·관광·기술 등 각 분야로 넓어지면서 질적으로는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국내에서 일본비즈니스의 중요도가 높고 일본 진출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한대학교 경영학과 일본비즈니스전공은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에 통달하여 모든 분야에서 일본인과의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의 일본어 능력을 배양시켜 이를 바탕으로 일본과의 물적·인적 교류에 필요한 비즈니스 실무지식을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써 학생들이 국내 관광·유통·무역 분야에 대거 진출함은 물론 일본 현지 중견기업에 채용되어 전문 능력을 발휘하는 기회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학과의 교육방침은 학생 모두가 장래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특성을 살리는 내실 있는 수업과 지도활동을 강화함은 물론, 특히 일본기업과 대학 간의 협정을 맺어 인턴 및 현장실습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인재를 양성하여 한일통상전문가를 배출하는데 있습니다. 학생 모두가 미래에 기대하는 직장인, 경제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경영학과 일본비즈니스전공에서 여러분의 꿈을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aasdadsddss.png

 

 

 경영학과 일본비즈니스전공
 학과장 양연자 

 

상단으로 가기